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및 인상 안내, 분할납부신청 기간 안내 | |||||
작성자 | 박** | 작성일 | 2025-02-12 | 조회수 | 277 |
---|---|---|---|---|---|
[등록금 납부] 1. 재학생 정규등록 (1) 정규 등록기간: 2025.02.18.(화)~02.21.(금) 16:00까지 (2) 고지서 출력기간: 2025.02.17.(월) 14:00~ (3) 고지서 출력방법: UWINS 학생포털▶장학/등록▶등록금 고지서 출력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등록금 납부 안내 홈페이지 참고 https://www.ulsan.ac.kr/kor/CMS/Contents/Contents.do?mCode=MN212
※ 재학생 정규등록에 신입생은 해당 없음[추가모집 지원자의 경우 2/4(화)~2/6(목) 등록금 납부] 2. 납부방법 (1) 경남은행 방문 직접 납부 '등록금납부고지서'와 '방문자 신분증'을 지참하여 BNK경남은행(지정 수납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2) 개인별 등록금 가상계좌 이용 납부 - 국내 모든 금융기관을 통하여 학생 개인의 등록금 납부고지서에 명시된 '경남은행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일괄이체하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 등록금고지서의 실 납부금액을 개인별 가상계좌로 정확히 한번에 입금해야 정상 등록됩니다.(등록금고지서의 실 납부금액과 실제 송금하는 금액이 불일치할 경우 이체 오류 발생) - 등록금 가상계좌로 입금 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이체수수료는 납부자가 부담해야 하며, 이체수수료를 제외한 실 납부금액을 입금해야 합니다. - 입금자(보내는사람)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입금가능합니다.
(3) 기타 주의사항 - 회사(기관)제출용으로 등록금고지서 하단의 납부영수증에 "수납인"날인이 필요한 경우는 등록금 납부고지서를 지참하여 직접 BNK경남은행 창구에서 방문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기타납부금 포함)은 신용카드 납부 불가합니다.
3. 분할납부자 등록 (1) 분할납부신청 및 신청서 제출기간: 2025.02.11.(화)~02.13.(목) 15:00까지 메일, 팩스, 우편 제출 (2) 신청대상: 대학원 재학생 (3) 신청제외 대상: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휴학생, 장학생(감면액이 2/3 이상인 자), 학기초과자 및 졸업학년초과자 (4) 신청방법: UWINS 학생포털▶장학/등록▶등록금분할납부신청▶'신청' 클릭▶신청서 출력(서명/날인) 후 회계팀 제출(방문/팩스/스캔 후 메일 제출 택 1) (5) 신청서 제출처 - 방문제출: 울산대학교 행정본관(26호관) 2층 202호 회계팀 - 팩스제출: 052-224-2069(반드시 전화로 팩스 접수 확인) - 메일제출: tuition@mail.ulsan.ac.kr ※ 신청 및 신청서 제출기간 내에 신청서 미제출 시 분할납부신청은 무효처리됨. ※ 평일은 오후 3시까지 접수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로 인하여 직접 방문접수 불가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분할납부 안내 홈페이지 참고 https://www.ulsan.ac.kr/kor/CMS/Contents/Contents.do?mCode=MN300 [등록금 인상] (1) 2024학년도 대비 2025학년도 인상률(%): 4.99% (2) 관련 사항 확인 경로 - 등록금조견표: https://www.ulsan.ac.kr/kor/CMS/Contents/Contents.do?mCode=MN302 - 등록금심의위원회 회의록: https://www.ulsan.ac.kr/kor/CMS/Board/Board.do?mCode=MN189 (3) 2025학년도 산업대학원 등록금(단위: 천원) - 입학금: 715 - 수업료: 4,109 ※ 2025학년도 기등록 신입생(1/6~1/8 등록)의 경우 인상분과의 차액에 대하여 추가 등록 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