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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사항

2022-1 학위청구논문 심사 안내
작성자 양** 작성일 2022-04-08 조회수 558

2022학년도 1학기 임상전문간호학전공 석사학위청구논문 제출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교육부 학위등록에 차질이 없도록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학위청구논문 심사 대상자

   1) 석사과정 5학기 이상 재학생 및 수료자(영구수료자 제외)

    => 수료자는 연구등록(추가 등록금 납부)을 완료한 자

   2) 성적 평점 평균이 “B0”(평점 3.0)이상인 자

   3) 4학기에 논문연구계획서를 제출한 자

   4) 논문제출자격시험을 합격한 자

   5) 휴학자는 반드시 복학 후 진행(휴학 상태에서는 논문심사 신청 불가)


   

 2. 논문심사위원 구성


   1) 심사위원은 지도교수가 추천하며지도교수 포함 3인으로 구성 (지도교수는 위원장이 될 수 없음)

   2) 외부심사위원은 심사위원으로 참여 가능하나 심사위원장이 될 수 없음 (외부심사위원이 있는 경우 외부심사위원추천서” ,  “외부심사위원인적사항을 지도교수님이 행정실로 제출해야 함)



3. 기타 안내 사항


   1) 논문심사 신청을 원할 시 가장 우선적으로 해야할 일은 해당학기에 논문심사 진행이 기능한지에 대한 지도교수님과의 논의입니다.

   2) 반드시 첨부파일의 내용을 모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심사일정표를 확인 후 학생본인/지도교수/심사위원이 해외학회 및 출장파견 등으로 심사진행에 어려움이 발생되지 않도록 일정을 미리 조율하시기 바랍니다특히 제출서류들이 기한을 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에 따라 대학원 논문심사와 관련된 학생이 직접적 이해관계가 있는 논문심사를 하는 교수에게 식비 등을 제공하는 것은 사교, 의례 등의 목적을 벗어나는 것으로 판단하여 학생과 교수 모두 청탁금지법 제재 대상에 해당됨을 알려드립니다. '붙임5'의 공문 내용을 숙지하셔서 불이익이 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5) 임상전문간호학 전공 교학행정실 연락처

      - Tel : 02-3010-5312, 5330

      - Fax : 02-3010-5332

      - Mail : apn@amc.seoul.kr

   6) 늦은시간에는 전화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문의사항이 있을 시 가급적 메일을 이용해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저작권 위임서 출력 방법 안내>

저작권동의서(저작권위임서)는 제출자께서 논문 원문파일을 제출 완료하신 후담당자의 승인이 있어야만 출력이 가능합니다많은 사람이 제출하므로 승인까지는 최소 하루에서 이틀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제출한 순서대로 작업을 진행하오니인쇄본을 제출하기 최소 하루에서 이틀 전에 원문제출 작업을 완료 하시면 원활히 제출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동의서(저작권위임서출력방법

 

dCollection에서 제출내역을 클릭하면, 제출내역의 끝 부분에 저작권 동의서와 제출확인서가 있습니다. 이 중 저작권 동의서를 출력해서 논문 인쇄본과 함께 임상전문간호학 행정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